[수업]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붙임>
1. 수강신청 변경/취소 및 정원외신청·중복수강신청 안내(서식 포함) 1부.
2. 수강신청 취소 및 정원외 신청 매뉴얼 각 1부.
3. 교과구분변경 및 재이수정보정정 안내 1부.
구분 | 기간 | 비고 | |
수강신청 변경 | 2021. 9. 1.(수) ~ 9. 7.(화) | [학생] 수강신청 사이트(http://sugang.snu.ac.kr)에서 신청/삭제 | |
정원 외 신청 | 학생 신청 | 2021. 9. 1.(수) ~ 9. 7.(화) | 정원 외 신청 전산화 (학생 신청-교원 승인-학생 수강 확정) [학생] 수강신청 사이트 > 수강신청 > 정원외신청>신청, 수강확정 * 기간 내 학생이 직접 수강확정하지 않는 경우 수강신청내역 반영되지 않으며 이후 처리 불가 |
교원 승인 | 2021. 9. 1.(수) ~ 9. 9.(목) | ||
학생 수강확정 | 2021. 9. 1.(수) ~ 9. 10.(금) | ||
수강신청 취소 | 2021. 9. 8.(수) ~ 10. 26.(화) | [학생] mySNU 학생서비스 > 수업/성적 > 수업 > 정규학기수강취소 |
<붙임>
1. 수강신청 변경/취소 및 정원외신청·중복수강신청 안내(서식 포함) 1부.
2. 수강신청 취소 및 정원외 신청 매뉴얼 각 1부.
3. 교과구분변경 및 재이수정보정정 안내 1부.
첨부파일 (5개)
- (붙임1-2)중복수강신청서 서식(Course Overlap Request Form).hwp (45 KB, download:75)
- (붙임2)(학생용)정규학기수강취소매뉴얼(Course Drop Manual For Students).pdf (1 MB, download:81)
- (붙임3)교과구분변경 및 재이수구분정정 방법 안내.pdf (632 KB, download: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