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공지] [2월 21일(일)] 500동 정전 및 캠퍼스 전산망 중단 안내
아래와 같이 500동을 비롯한 55개 건물의 작업으로 정전 및 전산망이 중단됨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학내 구성원들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전 사유 : 3파워플랜트 전기시설물 법정검사 및 노후시설 보수
○ 정전 및 전산망 중단 일정 및 대상: 02월 06일 (토) ~ 02월 07일(일) , 02월 19일(금) ~ 02월 21일(일)
※ 상세 일정 및 대상은 붙임 참조
※ 500동의 경우 2/21(일) 07시 30분 ~ 07시 40분, 2/21(일) 20시 ~ 20시 10분 (10분간 2차례 정전)
○ 정전에 따른 서버, 연구장비에 손상이 없도록 사전에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정전에 따른 캠퍼스 전산망 중단 안내 1부.
첨부파일 (1개)
- [붙임] 정전에 따른 캠퍼스 전산망 중단 안내.hwp (16 KB, download: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