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공지] [중요]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비대면 제출 안내

2020-03-09l 조회수 534

코로나바이러스19 감염증 확산에 따라 2주간 비대면 수업을 진행함에 따라,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또한 비대면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구환경과학부 개설 교과목의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를 제출하고자 하는 경우, 해당 교과목의 담당 교수님께 온라인(이메일 등)으로 수강신청 문의 및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 교수님께서는 제출받은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를 토대로 승인대상자를 선정하여 해당 학생들의 명단을 학부 행정실로 전달해주실 예정입니다.

   

학부 행정실에서는 전달받은 명단을 토대로 수강신청변경기간 이후, 전산 입력할 예정입니다.

   

※문의사항: 지구환경과학부 행정실 (02-880-6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