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공지] 2019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수강신청 취소 전산화 시범운영 안내
2019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기간 중 수강신청 취소 전산화 시범운영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학부 구성원들은 변경된 수강신청 취소 절차를 숙지하여 기한 내에 수강신청 취소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가. 수강신청 취소 기간 및 환불액
수강 취소 기간 | 환불 금액 | 비고 |
2019. 12. 16.(월) ~ 2019. 12. 22.(일) | 납입금 전액 환불 | 개강 전 |
2019. 12. 23.(월) ~ 2020. 1. 3.(금) | 납입금 3분의2 환불 | 수업일수 1/3선 |
2020. 1. 4.(토) ~ 2020. 1. 9.(목) | 납입금 2분의1 환불 | 수업일수 1/2선 |
나. 주요 변경사항
구분 | 취소처리 절차 |
변경 전 | mySNU 취소 신청 → 취소원 출력 및 교원 서명 → 학과(부) 제출 |
변경 후 | mySNU 취소 신청 → 담당교원 온라인 승인/반려 |
** 온라인 승인이 완료된 후 수강취소 번복 불가
첨부파일 (1개)
- 수강신청_취소_매뉴얼_학생용.pdf (54 KB, download: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