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공지] 2017학년도 1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알림

2017-02-13l 조회수 370

등록금 납부

   

수납대상 : 대학() 재학생

등록기간

본 등 록 : 2017. 2. 20.() ~ 2. 23.(), 매일 09:00 ~ 17:00 (인터넷결제 포함)

추가등록 : 2017. 3. 09.() ~ 3. 14.(), 매일 09:00 ~ 17:00 (인터넷결제 포함)

최종등록 : 2017. 3. 24.() ~ 3. 28.(), 매일 09:00 ~ 17:00 (인터넷결제 포함)

최종등록까지 완납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 처리(분납 신청자 제외)

MBA 등록금 납부 관련은 인트라넷 참조

고지서출력 (재학생 고지서출력 바로가기 클릭)

본 등 록 : 2017. 2. 15.() 09: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

추가등록 : 2017. 3. 07.() 09: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

최종등록 : 2017. 3. 22.() 09: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

 

등록금 분납 신청

   

신청대상 : 재학생 중 분납 희망자(신입생, 재입학생, 편입학생 제외)

분납 후 부득이한 사유로 중도 휴학 시 나머지 등록금액을 완납해야만 휴학 가능

신청기간

1: 2017. 2. 20.() ~ 2. 22.() 09:00 ~ 17:00까지

2: 2017. 3. 09.() ~ 3. 13.() 09:00 ~ 17:00까지

분납신청은 등록금 납부기간 마지막 날의 전일까지 신청 가능함을 유의

신청방법 : 인터넷등록금고지서출력화면에서 신청

분납고지서 출력 : 분납신청 다음날부터 출력 가능

분납금액 : 등록금액의 1/4

등록기간

1: 본등록, 추가등록, 최종등록 기간

2: 2017. 4. 19.() ~ 4. 21.(), 매일 09:00 ~ 17:00

3: 2017. 5. 10.() ~ 5. 12.(), 매일 09:00 ~ 17:00

4: 2017. 5. 29.() ~ 5. 31.(), 매일 09:00 ~ 17:00

    

 첨부파일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