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공지] 2017학년도 1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알림
□ 등록금 납부
○ 수납대상 : 대학(원) 재학생
○ 등록기간
① 본 등 록 : 2017. 2. 20.(월) ~ 2. 23.(목), 매일 09:00 ~ 17:00 (인터넷결제 포함)
② 추가등록 : 2017. 3. 09.(목) ~ 3. 14.(화), 매일 09:00 ~ 17:00 (인터넷결제 포함)
③ 최종등록 : 2017. 3. 24.(금) ~ 3. 28.(화), 매일 09:00 ~ 17:00 (인터넷결제 포함)
※ 최종등록까지 완납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 처리(분납 신청자 제외)
※ MBA 등록금 납부 관련은 인트라넷 참조
○ 고지서출력 (재학생 고지서출력 바로가기 클릭)
① 본 등 록 : 2017. 2. 15.(수) 09: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
② 추가등록 : 2017. 3. 07.(화) 09: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
③ 최종등록 : 2017. 3. 22.(수) 09: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
□ 등록금 분납 신청
○ 신청대상 : 재학생 중 분납 희망자(신입생, 재입학생, 편입학생 제외)
※ 분납 후 부득이한 사유로 중도 휴학 시 나머지 등록금액을 완납해야만 휴학 가능
○ 신청기간
① 1차 : 2017. 2. 20.(월) ~ 2. 22.(수) 09:00 ~ 17:00까지
② 2차 : 2017. 3. 09.(목) ~ 3. 13.(월) 09:00 ~ 17:00까지
※ 분납신청은 등록금 납부기간 마지막 날의 전일까지 신청 가능함을 유의
○ 신청방법 : 인터넷「등록금고지서출력」화면에서 신청
○ 분납고지서 출력 : 분납신청 다음날부터 출력 가능
○ 분납금액 : 등록금액의 1/4
○ 등록기간
① 1차 : 본등록, 추가등록, 최종등록 기간
② 2차 : 2017. 4. 19.(수) ~ 4. 21.(금), 매일 09:00 ~ 17:00
③ 3차 : 2017. 5. 10.(수) ~ 5. 12.(금), 매일 09:00 ~ 17:00
④ 4차 : 2017. 5. 29.(월) ~ 5. 31.(수), 매일 09:00 ~ 17:00
- 2017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알림.zip (56 KB, download:53)